NBA 중간 도박 성적표 센트럴

NBA 중간 도박 성적표 센트럴

NBA 중간 도박 성적표 센트럴

Blog Article

NBA 센트럴 디비전에서는 시카고 불스, 밀워키 벅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모두 프리미어 팀으로 부상했습니다.

인디애나와 디트로이트는 승리를 이사회에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베팅자들이 스포츠북에 현금화하지 않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팀을 살펴보고 그들이 확산에 맞서 어떻게 성과를 거두었는지 살펴봅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는 NBA에서 베팅하기에 단연 최고의 팀입니다. 전체 평균 29승 19패로 깜짝 선물일 뿐만 아니라 스프레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스프레드에 맞서 29승 17패 2무를 기록 중이며 NBA 최고의 +/-를 기록하고 있으며, 아직 근접하지 않았습니다. 베터스는 캐벌리어스에 +5.8달러의 수익을 베팅했으며, 그 다음으로 좋은 팀은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마이애미 히트로 +2.6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다리우스 갈랜드, 에반 모블리 등 젊은 선수들이 팀에 많이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상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베팅 온라인 시장은 적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베팅자들은 현금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의 성공의 큰 부분은 환상적인 리더십 역할을 하고 있는 케빈 러브였습니다.

"우리는 그가 우리를 위해 커야 했습니다."라고 J.B. 비커스태프 감독은 Cleveland.com 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슛을 성공시키는 능력과 바닥에 있을 때, 슛을 성공시킬 때 만들어내는 중력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얻을 수 있는 모든 버킷이 필요했고, 특히 그 당시에는 포인트를 창출하는 방법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가 우리를 위해 크다고 생각했습니다."

베터스는 64.4%의 스프레드를 커버하는 캐벌리어스를 계속 지지해야 합니다.

시카고 불스

센트럴 디비전의 다른 모든 팀은 +/- 점수가 음수이지만 시카고 불스는 여전히 인상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부상과 실망스러운 최근 성적에도 불구하고, 불스는 26승 19패 1무의 ATS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좋은 성적은 초기 단계에서 이루어졌지만, 별이 돌아오면 배를 바로잡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NBA 베팅 스프레드는 초반의 성공과 높은 기대치로 인해 불스를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불스를 뒷받침하여 수익을 창출하기가 더 어려워지지만, 커버율이 57.8%에 달하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

17승 31패의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있지만,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스프레드 베터 부문에서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정 전적 5승 19패, 홈 전적 8승 22패에도 불구하고 23승 22패 3무의 ATS를 기록 중입니다. 승패 칼럼으로는 좋지 않은 농구지만, 고전하는 동부 컨퍼런스 팀에게는 베팅자들이 상당한 라인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서스는 +/-에서 -0.1에 불과하기 때문에 베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입니다. 페이서스의 폼이 회복되어 밸류 팀이 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디비전 게임에서는 2승 7패에 불과하므로 캐벌리어스, 벅스, 불스 또는 피스톤스와의 경기에서 백업을 피하세요.

밀워키 벅스

지난 시즌 NBA 챔피언은 전체 30승 19패이지만 디펜딩 챔피언이 되면 기대가 따릅니다.

밀워키 벅스는 21~28 ATS이기 때문에 북메이커가 설정한 상당한 스프레드를 커버하지 못한다는 점이 우려됩니다.

대부분의 투쟁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벅스는 눈물을 흘릴 수 있는 팀입니다. 상대를 코트 밖으로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에 베팅은 항상 위험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NBA 최고의 베팅에는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에게는 끔찍한 시즌이었지만 스프레드 마켓에서 베팅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들은 11승 팀에 불과하지만 23승 23패의 ATS를 기록하고 있어 벅스보다 훨씬 낫습니다. 경기의 23%만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접전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베팅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산이 됩니다.

피스톤즈가 언제 가까이 유지할지 파악하는 것이 핵심이며, 일반적으로 디비전에서 플레이할 때 이루어집니다.

피스톤스에 베팅하는 것에 너무 흥분하기는 어렵지만, 케이드 커닝햄이 팀에 합류하면서 희망의 빛이 보입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